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TI ISFP 유형별 성격 특징 강점 약점

by 스캇님 2022. 8. 4.
반응형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MBTI ISFP 유형별 성격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SFP 유형별 성격 성인군자형

  대표 인물 : 베토벤, 마리 앙루와트, 마릴린먼로
  대표 표현 : 성인군자, 유유자적
  성격 특징 : ISFP형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따뜻함을 나타내며, 마음이 따뜻하고 동정적입니다. 마치 양털안감을 넣은 오버코트처럼 속마음이 따뜻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잘 알게 될 때까지 이 따뜻함을 잘 드러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MBTI 유형별 성격 특징 강점 약점(클릭)
ISTJ ISFJ INFJ INTJ
ISTP ISFP INFP INTP
ESTP ESFP ENFP ENTP
ESTJ ESFJ ENFJ ENTJ

 

MBTI 검사 및 뉴스 채널

MBTI 관련 뉴스 및 새로운 테스트가 나오면 무료로 받아 볼수 있으니 아래에 카카오 채널 추가를 추천 드립니다.

MBTI 반팔 티셔츠

MBTI 반팔 티셔츠는 당신의 MBTI 유형을 나타내는 티셔츠입니다. MBTI 반팔 티셔츠를 입고 당신의 MBTI 유형을 자랑해보세요. 요즘 핫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단체복으로 많이 맞춘다고 하니 아래에서 한번 구겅 해보세요.

 

👉 MBTI 반팔 티셔츠 보러가기

 

ISFP 강점

모험가형 성격의 사람들은 여유롭고 따뜻하며 "살고 살자"는 태도가 자연스럽게 호감이 가고 인기를 얻습니다.


타인에 대한 민감성 - 모험가는 타인의 감정에 쉽게 공감하여 화합과 선의를 형성하고 갈등을 최소화합니다.


상상력 – 다른 사람의 감정을 매우 잘 알고 있는 Adventurer 성격은 창의성과 통찰력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대담한 아이디어를 만듭니다. 이 자질은 이력서로 설명하기 어렵지만, 이 생생한 상상력과 탐구 정신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모험가들을 돕습니다.


열정적 - 모험가의 조용한 수줍음 아래에서 격렬하게 느끼는 마음이 뛴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이 뭔가 흥미롭고 흥미로운 일에 휘말리면 다른 모든 것을 먼지 속에 남겨둘 수 있습니다.


호기심 – 아이디어는 훌륭하지만 모험가는 자신의 아이디어가 사실인지 확인하고 탐구해야 합니다. 과학을 중심으로 하는 작업은 특성에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대담한 예술적, 인본주의적 비전은 종종 연구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모험가에게 자유가 주어진다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예술적 – 모험가는 눈에 보이는 방식으로 놀라운 아름다움으로 창의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노래를 쓰든, 감정을 그리든, 그래프로 통계를 제시하든, 모험가는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시각화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 

ISFP 약점

맹렬한 독립 – 표현의 자유는 종종 모험가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전통과 엄격한 규칙과 같이 그것을 방해하는 모든 것은 모험가 성격에 대한 압박감을 만듭니다. 이것은 더 엄격하게 구조화된 학문을 만들고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예측 불가능 - 모험가는 장기적인 약속과 계획을 싫어합니다. 미래에 대한 계획을 적극적으로 피하는 경향은 모험가의 연애 관계에 부담을 주고 훗날 재정적 어려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쉽게 스트레스 를 받습니다 - 모험가는 감정이 넘치는 현재를 살고 있습니다. 상황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면 이 성격 유형(특히 난폭한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폐쇄적이어서 이를 갈기 위해 특유의 매력과 창의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경쟁적 - 모험가는 작은 일을 치열한 경쟁으로 확대하여 순간의 영광을 위한 장기적 성공을 도외시하고 패배했을 때 불행합니다.


흔들리는 자존감 – 기술을 정량화하는 것이 요구되지만 모험가의 감수성과 예술성이 강점으로 인해 수행하기 어렵습니다. 모험가의 노력은 특히 인생 초기에 상처를 입히고 해로운 타격으로 종종 무시됩니다. 모험가는 강력한 지원 없이 반대론자를 믿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알면 돈버는 정보

반응형

댓글